The best Side of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

Wiki Article

어떤 양아치같은 업체는 문자를 남기면서 직거래 유도해놓고 절감된 수수료를 반반씩 나누는 놈들도 있고 심한 경우엔 지 혼자 먹는 놈들도 있다.

그리고  구글 결제 현금화 또한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휴대폰을 쓰는 사람이 대부분이므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한 대중적인 루트가 되겠죠.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있고 미납 금액만 없으면 누구나 손쉽게 현금화가 가능하고, 결제 금액은 익월 통신요금에 포함(합산)되어서 결제가 됩니다.

가끔씩 신분증 앞면을 찍어달라는 업체들이있는데 그건 휴대폰이 본인의 휴대폰인지 확인하려는 당연한 절차이니 그리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요

거래는 개인과의 거래보다는 꼭 정식업체에서 하는것이 사기를 예방하는데에 도움이 됩니다.

저도 돈이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하고 싶은데요. 어떡해하면되죠.. 자세히 좀 알려주세요.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권이나, 포인트, 교통카드를 충전한 뒤 이것을 다시 환불하거나 재판매하여 현금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란 말 그대로 자신의 정보를 타인에게 넘겨 타인이 결제를 하고 인증번호를 저희가 타인에게 알려주는 것입니다.

그러다보니 아이템베이 내에서도 직거래를 유도하여 수수료를 줄이고자 하는 시도도 많고 그에 따른 사고들도 많다.

- 대출을 받는 경우에는 신용등급에 영향을 주게 됩니다. 대출 건수에 따라서, 고금리 대출에 따라서 신용등급에 영향을 줄 수 있지만 소액결제 현금화는 기록이 남지 않기 떄문에 신용등급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그런데,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고 하던가요? 언젠가부터 모바일 소액결제 시스템을 이용해 현금화(소액결제를 현금으로 교환/환전)할 수 있는 방법들이 하나둘 공개되기 시작한 것입니다.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 오류가 떴을때는 사용하는 통신사 또는 결제하고자 했던 결제대행사 고객센터로 왜 오류가 뜨는지 물어보는 것이 가장 빠르게 원인을 파악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신원을 알 수 없는 개인끼리 거래할 때는 먹튀가 많으므로 현금교환서비스를 제공하는 정식업체에서 거래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최근에는 신용카드 상품권 현금화를 해주는 kt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곳도 생겼으니 참고하시구요)

Report this wiki page